마나짱과 보노보노 :: 광명사거리 통영굴밥 쭈꾸미볶음에 소주한잔

광명사거리 통영굴밥 쭈꾸미볶음에 소주한잔

솔직한 맛평가 2023. 2. 11. 15:31 Posted by 마나짱과 보노보노
반응형

2차로 갈 곳을 찾다가
배는 부르고 칼칼한 게 땡겨서 쭈꾸미볶음집 찾았어요


통영굴밥 쭈꾸미 라는 곳이고
메인은 굴 요리인데 쭈꾸미도 팔아요


가게 들어서면 오래된 포스가 느껴집니다

유난히 난로불이 따끈해서 편안하네요

저희는 쭈꾸미2인과 소주 시켰어요

기본안주입니다. 미역국도 나와요

보통 맛.


쭈꾸미등장

안익혀서 나오니까 볶아서 먹으면되요

밥은 별도라 추가했답니다

내용물이 많지는 않아서 실망했는데
쭈꾸미 크기는 튼실한 편

양념은 맵지 않았어요
더 매워도 좋을 거 같아요

먹다가 밥 추가해서 볶아먹었어요

광명사거리역 근처에서 식사할 곳 찾으시면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듯.

(저는 개인적으로 깻잎이나 콩나물 곁들여먹는게 좋은데 없어서 아쉬웠어요)

먀슐랭 평점 6 (10점 만점)

아무래도 메인은 굴 이니까 쭈꾸미전문점에는 못 미치는 거 같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