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짱과 보노보노 :: 여의도 순대국 맛집(화목순대국/샛강역 근처)

여의도 순대국 맛집(화목순대국/샛강역 근처)

솔직한 맛평가 2023. 3. 1. 15:46 Posted by 마나짱과 보노보노
반응형

오늘 소개드릴 곳은 화목 순대국입니다.
유재석 맛집으로 유명하고 얼마전에는 성시경 먹을텐데에도 나온 집입니다.
소문을  많이 들어서 기대가 엄청 되네요

(참고로 저는 오픈전에 갔는데 30~40분 정도 줄 서 있던것 같네요)


메뉴 쫙 봐주시고요


개인적으로는 순대국 추천드려요!
(순대탕: 순대만, 내장탕:  대창만, 순대국:대창+순대)


이 것은 추억의 맛

한입물자 새콤하고 아삭  여러분이 생각 하시는 그 것
국밥용  깍두기입니다!!


숟가락은 국밥이랑 같이나옴 주의
대창이 진짜 많음

한입뜨는 순간 이거슨..굉장한 맛이네요
선지해장국에 대창이 듬뿍들어있는 맛입니다.
일반적인 순대국과는 완전 다름
(개인적으로 어렸을때 부모따라 시골가면 명절 같은날에 마을에서 돼지잡아 직접 끓인 후 마을사람들과 나눠먹었던 추억의 순대국 맛이네요..왜이리 말이 어렵지,,)

암튼 시간되면 꼭 가셔서 드셔보세요





반응형